안녕하세요. 고객님!
요청하신 내용 확인하여 13일(수) 취소처리 도와드렸습니다.
항상 저희 BIBON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하루 되세요~~^^
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
[ Original Message ]
마지막 구매한것, 싸이즈 변경해서 교환하고싶다고, 주문넣자마자 교환신청했는데,
연락없으셔서, 유선으로 통화하니 재가 원하는싸이즈가 없다 하여 취소처리 바로 해주신다하였는데, 되있질 않네요.
추가로 주문을 해야하는데 어떻에 해야할지, 내일 오전중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.
010 5652 3149